본문 바로가기
Electronic Warfare/EW News

Mercury사의 레이다 시뮬레이터 - 2021.03.25

by 아짱이아빠 2021. 4. 4. 16:19
반응형

 

 

Mecury Systems사의 ARES3100
(Mecury Systems사의 ARES3100)

 

미국 매사추세츠 주에 위치한 Mercury Systems사의 ARES3100 레이다 환경 시뮬레이터 (ARES, Advanced Radar Environment Simulator)를 소개한다.

 

이 시뮬레이터는 무반향실(Anechoic Chamber) 시험부터 야외(OAR, Open-Air Range) 시험, 실험실 시험에서의 레이다 제품 시험과 평가에 사용될 수 있다.

 

ARES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옵션으로 구성할 수 있는 고성능의 개방형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여러 개의 표적 및 재밍 위협, 그리고 대기 환경 효과를 모델링하여 제공할 수 있다.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최소한의 시스템 설정으로 즉시 사용가능하도록 되어 있으며 안전한 제어 환경 안에서 실제 환경을 모사할 수 있는 파형 라이브러리를 포함하고 있다.

 

Mercury System사의 부사장인 Mark Bruington은 다음과 같이 광고하고 있다.

“인지 전자전 (Cognitive Electronic Warfare) 재밍 기술의 도입과 함께 민첩성의 증대와 광범위한 스펙트럼 범위, 그리고 합성 개구면 레이다(SAR, Synthetic Aperture Radar) 영상 기술과 같은 새로운 레이다 기술은 레이다 테스트의 복잡성을 크게 증가시켰다."

"이제까지 이러한 시스템의 테스트는 주로 비행 시험에서 수행되어왔으며 시간당 수만 달러에 달하는 비용이 든다.

또한, 야외 시험으로서 실험실 시험과 같이 통제된 환경이 아니므로 보안에 대한 위험성도 크다. 

Mercury사의 레이다 환경 시뮬레이터를 이용하면 보안과 안전이 확보된 환경에서 레이다 시스템을 시험할 수 있으며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고 더 정확하고 빠른 시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출처 : Military & Aerospace Electronic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