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 Review

비하인드 도어 - B.A.패리스

by 아짱이아빠 2020. 9. 27. 11:19
반응형

 

비하인드 도어 - B.A.패리스
(비하인드 도어 - B.A.패리스)

 

비하인드 도어(Behind Door)는 B.A.패리스란 영국 여성 작가의 데뷔작이다.

이 책을 읽기 전 이 작가의 최신작인 브링 미 백(Bring Me Back)을 읽었었는데, 그다지 재미있지는 않았지만 나쁘지도 않았었다.

비하인드 도어는 브링 미 백 보다 평이 더 좋았기 때문에 읽게 되었다.

 

대략의 줄거리는 어떤 여성이 모두가 부러워할 정도의 외모와 변호사란 완벽한 직업을 가진 남자와 우연한 만남을 통해 결혼을 하는데 결혼 첫날 그 남자가 사실은 사이코패스란 사실을 알게 되고 그 이후 그 남자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이다.

책은 처음부터 남자가 사이코패스라고 대놓고 얘기하고 있다. 사실 나는 책의 끝에서 무언가 큰 반전이 있을 것으로 기대했는데 남자는 끝까지 싸이고 패스였고 반전은 없었다.

책의 제목만 봤을 때는 무언가 큰 반전이 있을 듯한 기대감을 갖게 하는데 막상 책의 내용은 그렇지 않아서 개인적으로는 조금 실망을 했다.

또한, 과연 세계적으로 100만 부나 돌파할 정도의 내용인가라는 생각도 들었다.

 

반응형

 

그러나 뻔한 이야기이지만 책의 구성이 과거와 현재를 한 챕터씩 번갈아 가면서 설명하게 되어 있는데 챕터가 끝나고 다음 챕터가 궁금해지는 매력이 있었고 나름 책의 마지막에서 주변 인물이 주는 약간의 반전과 놀라움도 있었다.

이 작가의 책 중 안 읽은 것은 브레이크 다운(Break Down)이 있는데 약간의 고민이 된다..

 

읽을까…. 말까…

 

반응형

댓글